IDIS
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908건 ( 1/ 130 page)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안녕하세요 tsd 1431사용중입니다.
    현재 과거 녹화된 화면이 12시간정도 차이가납니다. (실제로는 오전이나 기기상에서는 오후)
    공공기관에 제출해야 하는 상황이며
    현재 제가. 필요한것은
    기기 고장이나 시간이 틀어질수잇다는 것에대한
    증빙 서류가 필요합니다.
    예민한상황이라 빠른 답변부탁드립니다
    010 8712 8601 언제든지 전화주셔도 좋습니다

    수정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