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IS
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1003건 ( 1/ 144 page)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첨부파일 :캡처_idis.PNG

    Q.
    iRas Ver.4.6.0 ira46015 사용중으로

    프로그램 처음 설치 후 초기접속시 비밀번호 없음에서 비밀번호 사용하는 것으로 등록하였으나

    비밀번호 분실로 로그인을 할 수 없습니다.

    로그인시 첨부파일과 같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넣으라고 나오는데...

    비밀번호 분실시 찾는 방법을 모르겠고

    iRas 프로그램 삭제 후 재설치 접속해도

    첨부파일과 같은 창이 뜹니다.

    레지스트리에서 어디에서 계정관련 삭제 후 재접속을 해야 하는 것인지

    어떻게해야 하는지

    회신 부탁드립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IRAS의 기본 계정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사용자 아이디: admin
    암호: (없음, 공백상태로 확인 버튼 선택 시 로그인 됨)

    기본 계정정보로 로그인되지 않는다면 IRAS SW 재설치 필요합니다.
    Windows의 프로그램추가 삭제기능으로 IRAS 삭제 시 모두삭제 하신 후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위사항으로 진행시에도 원활히 로그인이 안된다면 해당 PC를 인터넷연결 가능케 준비 후,
    1644-6440 (고객지원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Q.
    안녕하세요

    PCR7116 DVR 에서 현재시간이 맞지 않아서 시간을 재설정을 하려고 했지만

    서버? 클라이언트? 로만 설정이 할수 있다라고 되어 있는것 같은데요...

    수동으로 직접 시간을 넣을수 없는지요?

    어째됐든 시간을 현재 시간으로 설정 하고 싶습니다.

    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고 하세요 ^^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시간 변경을 하시기 위해서는 숨겨진 메뉴로 진입을 하셔야 합니다.
    실시간 화면 우측 상단의 시간을 마우스 우측 버튼으로 클릭하시면,
    시간 변경을 위해 프로그램을 종료 하겠다는 메세지가 나옵니다.
    확인을 누르시면 프로그램이 종료되면서 시간 변경창이 나옵니다.
    시간 변경후 확인을 누르시면 다시 원래의 프로그램이 시작 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20181113_183216.jpg

    Q.
    수고많으십니다
    64채널중에 47채널 등록되어있구요
    테크윈 SPE-101 1채널 비디오엔코더를 등록하려고합니다
    IP대역 맞춰주고
    테스트 삼아서 아이디스 4채널 NVR에 카메라등록시켜보았습니다
    등록이 잘됩니다
    그래서 64채널에 등록하려고 합니다만...
    암호가 틀렸다고 인증과정에서 넘어가지질 않습니다...
    펌웨어도 최신입니다
    어떻게하면 해결될까요?
    참고로 4채널녹화기는 DIR 440모델이구요
    펌웨어는 5.1.0 입니다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 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타사 장비를 ONVIF 프로토콜을 통해 등록하려고 했을때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해당 장비와의 직접적인 테스트를 당사에서 진행하지 않기에 호환여부를 확인하기는 어렵습니다.

    보편적으로 확인사항은, 카메라와 녹화기의 시간대가 동일한지(GMT 포함), HTTPS 인증방식, IP 주소 필터링 등을 테크윈 장치에 직접 접근하여 설정을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DIR시리즈에서는 동일한 ONVIF방식이 내장되어 있어 최신버전상태이시라면 장비별로 등록방법의 차이가 없습니다.

    지속적으로 해당 문제가 발생하실때는 당사의 엔코더 장비인 IDE4000/8000 장비를 사용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