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이동하시려면 엔터를 누르세요.
단축키 정보
아이디스
제품소개
아이디스 포럼
투자정보
고객센터

IDIS

  • 아이디스
  • 제품/솔루션
  • 투자정보
  • 파트너
  • 고객센터
  • 서비스 안내

    서비스안내

    아이디스는 제품, 서비스 사후관리에 대하여 철저한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처음으로고객센터고객지원Q&A

    총 796건 ( 1/ 114 page)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Q.
    본체에서는 검색기능이 정상 작동하는데
    모바일 앱에서는 검색결과가 존재하지 읺습니다
    라고 나오면서 작동안되네요(아이폰,안드로이드 둘다안되요)
    혹시 해결방법이 있나요?

    수정

    A.

    안녕하십니까?

    아이디스고객지원센터입니다.

    문의 하신 내용 관련 답변 드립니다.

     

    남겨주신 정보로는 정확한 확인이 어렵습니다.

    FEN 이름과 같은 접속 정보를 남겨주시면 검토후 도움을 드릴수 있습니다.  

    HDD 추가후 생긴 문제보다는 네트워크 관련 문제일 가능성도 있습니다.

    녹화기의 검색포트 (기본 10019)가 정상 통신이 가능한 상태인지 체크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문의하기